[청평] 하늘채
031-584-1936, 010-5029-1936
조종천의 맑은 천 바로앞
바베큐장, 족구/농구/ 주차장
취사도구비치 , MT접수중







사랑촌 [0/5]
요리촌 [0/40]
MT 119 [0/7]

 제목 : 싸움의 심리학(싸우는 여자의 심리) 조회수 : 10,549

싸움의 심리학(싸우는 여자의 심리)

싸우지 않는 연인들은 없다. 그러나 어떤 연인들은 싸우면서도 사랑이 깊어가고 어떤 연인들은 싸우다 헤어진다. 왜일까? 어떤 싸움이 `사랑', 어떤 싸움이 `이별'의 통로가 되는 걸까? 당신의 싸움의 방식은 어디가 잘못되어 있을까?

나에게 관심이 없다고 느꼈을 때

여자가 싸움을 거는 이유의 85%는 바로 이것! 어쩐지 그가 소홀해졌다, 왠지 그의 태도가 석연치 않다 싶으면 여자는 사랑을 확인하기 위해 시비를 건다.

비전이 없다고 느껴질 때

여자는 남자의 인생에 자신의 미래도 걸어야 한다. 따라서 남자에게비전이 없으면 앞날이 불안해 보여 자꾸 짜증이 나게 된다. 자꾸 그를다른 사람과 비교 평가하면서 트집을 잡거나 신경질을 내게 된다.



권태로울 때

사랑은 언제나 짜릿하고 달콤할 것이라는 환상은 여자들이 가진 공통적인 공주병. 왠지 연애가 자신이 바라는 황홀경이 아닐 때, 아무리 생각해도 그는 자기가 그렸던 왕자님이 아닐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를 사랑할 때 화가 날 수밖에!

자신이 그의 전부가 되지 못할 때

남자는 대부분 사랑과는 별개로, 일이 있고 친구가 있는 자신의 세계를 지키고 싶어한다. 그러나 사랑하면 할수록 그의 모든 것을 알고 싶어하는 것이 여자의 심리. 그가 자기 외에 다른 세계를 가졌다고 생각될 때, 그리고 일과 사랑의 저울질에서 자신이 졌다고 생각할 때, 여자는 전투적이 된다.

친구의 남자친구와 비교가 될 때

아무리 그를 사랑한다고 해도 때론 객관적인 비교를 할 때가 있다. * *의 남자는 의사래, * * 남자 차 봤니? 티뷰론이래! 갑자기 열이 머리로 올라오면서 애꿎은 그를 미워하게 된다.




번호 제목 조회수
5 싸움의 심리학(싸우는 여자의 심리) 10,549
4 싸움의 심리학(싸우는 남자의 심리) 3,879
3 두근두근 첫만남을 성공시키는 일곱 가지 계명 3,529
2 세가지 질문 2,910
1 [사랑명언] Shakespeare 명언 3,321

[ 1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자 약관 |  
대한민국 모꼬지 대표브랜드 엠티나라, 대학MT부터 가족모임, 동아리엠티,회사워크샵 다양한 숙박집과 숙박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